세아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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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변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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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관리 목적

‘One SeAH’ 브랜드 이미지 구축

세아 브랜드는 통합 패밀리 브랜드로서 다른 기업들과 구분되는 우리의 정체성을 언어와 시각적인 상징 체계로 규정한 것입니다. 우리의 사업 영역이 확장되고, 활동 범위가 다양해져도 세아 브랜드가 추구하는 본질과 가치는 변하지 않습니다. 내외부 고객들이 세아 브랜드를 동일하게 인식하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세 아인 모두는 브랜드 사용 수칙을 올바르게 따르고 수호해야 합니다.

명확한 아이덴티티 구현

세아 브랜드는 안으로 우리의 정체성을 조직에 확산 시키고, 밖으로는 고객의 선택과 공감을 끌어내는 대표 수단입니다. 대내외 고객들이 세아 브랜드를 올바로 이해하고 좋은 평판과 신뢰를 형성할 수 있도록 편의에 따라 해석하거나 변형하지 않고, 통일성과 일관성을 확보하여 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현합니다.

디자인 가이드라인 준수

세아 브랜드는 고유의 아키텍처를 기준으로 논리적이고 일관된 체계를 지닙니다. CI 가이드라인은 브랜드와 결합하는 다양한 환경, 다양한 매체에서 브랜드의 기본 체계를 유지하여 세아만의 차별화 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보할 수 있는 활용 방법과 응용 체계를 제시합니다.

비주얼 품질 유지

감동과 경험을 나누는 감성의 시대에 우수한 디자인은 그 제품과 서비스 품질에 있어도 일정 수준 이상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 역시 일관된 체계 없이 무분별하게 사용될 경우, 의식적 수준과 무의식적 수준 모두에서 기업자산의 가치를 떨어뜨리게 됩니다. 브랜드의 비주얼 품질은 모든 상황을 막론하고 일관되고 동일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